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버이날 오토캠핑장 양양카라반으로 나들이
    일상 탈출 2013. 5. 13. 14:12

     

    어버이날 오토캠핑장 양양카라반으로 나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동생이 하는 양양솔밭캠핑장에 친정어머님과 동생시어머님 그리고

    친지어르신들을 모시고 간다기에 우리가족도 따라나섰네요..

     

    동생내외가 양양오토캠핑장을 시작하면서 숯불구이 고기가

    먹고싶어 질때면 언제든지가서 마음껏 먹고 오는데

     

    이제 자연속에 있는 솔밭캠핑장을 바다와 더 가까운 곳으로 이전 한다고 하여  솔밭에 있는

    시원한 캠핑장이 마직막이 될 것 같아 아쉬운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어르신들의 밝은 표정이 보기좋네요..

    이날 날씨는 좋았지만 그래도 어르신들이라 추우실까봐 카라반으로

    들어가셔서 쉬고계십니다...

     

     

     

     ↑저에겐 사돈어르신이지만 동생에겐 시어머님되시는 분이신데 참 인정 많으시고 좋으신

    사돈어르신이죠...  이날도 밑반찬과 커피까지 준비해 오셨더라구요

    그냥 오셔도 되는데..  ...

    동생이 다 준비한다기에 입만들고 간 저희가 죄송할 정도였어요..

     

     

     

     

     언젠가부터 이곳을 점령하고있다는 개와 고양이가 이곳 지킴이가 되었다네요..

    이곳에 오시는 손님들이 먹을것을 주어서인지 사람 무서워 하지도 않고 도망도 안가네요...

     

    쫒아내도 가지 않고 발밑에 서성이며 고기 부스러기를 기다리는데 귀엽더라구요

    특히 강아지가 엄청 예쁘게 생겼어요...

    살이 통통하게..ㅋㅋㅋㅋ

     

     

     

     

     음~~맛있어 보이죠..~~!!

    잘 익어가는 숯불 구이

     

    항상 숯불구이 담당은 동생신랑이죠 ....완전 기술적으로 잘 굽거든요.

    저희식구들은  이날도 열심히 먹어주는 일 밖에 한일이 없었네요..

    아~~전 나중에 설거진했네요..

     

     

    사돈어르신께서 가져오신 밑반찬과 함께 너무나 잘 먹었어요...

    강아지 너무 예쁘죠~~!

     

     

     

     

    어느정도 배가 불러오니 이제 주위가 보이네요..

     

     

    이제 여름엔 이곳이 텐트로 모두 차겠죠..

    지금은 아직 주말만 텐트치는 분들이 오시고 주중엔 조금 한가하답니다.

     

     

     

     

    지금도 열심히 바다옆으로 옮길 준비하느라 고생하는 동생 신랑에게

     화이팅하라고 말하고 싶네요..

    올 여름 양양 카라반으로 휴가오세요.. 이제 바다 앞으로 옮기면 더 좋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