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릉맛집 패밀리레스토랑추천 "애슐리 샐러드 바"
    맛집 2013. 3. 28. 06:00

     

    강릉맛집 패밀리 레스토랑 추천 "애슐리 샐러드 바"

     

    오늘은 홈플러스6층에 위치한 애슐리샐러드바에 다녀왔네요...

    전 개인적으로 이런곳 이런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잘가지 않았지만

    교회모임 회식자리라 교인들과 함께 다녀왔지요..

    홈플러스가 오늘 쉬는날이라 한산 할 줄 알았는데 왠걸 그건 제 생각이었어요..

    사람들이 어찌나 많이 왔는지 홈플러스 매장은 쉬어도 6층 식당층은 사람들로 북적북적...^^

     

     

    미리 예약하지 않았더라면 자리 잡기가 어려울 정도로 학생부터 연세드신 분들까지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더라구요 ..

    왠지 나만 촌스러웠구나 하는 생각이 잠시 뇌리에..ㅋㅋㅋ

     

     

     

    저흰 예약해 놓아서 자리엔 깨끗하게 셋팅이 되어있더라구요

     

     

    자리에 앉자 마자 일단 식탁위에 있는 메뉴판이랑 이곳저곳 사진부터 살짝

    찍어주는 것은 블로거로서의 기본 ㅋㅋㅋ~~~^^

     

     

    자~이제 슬슬 배를 채울 준비를 하고 일단 먼저 모든것을 시식해야 할 태세로 이것저것 담아봤는데..

    별로 이런음식을 좋아라 하지 않아서 조금씩 담아왔는데..

    먹어보니 맛있었음 ....

    그러나 요위에 까만면은 무엇인지 엄청 짜서 깜놀람 ㅎㅎ

     

     

    위에것은 울 전도사님이 담아오신것... 

    살짝 찍어보는데 각자 자기입맛대로 먹고싶은것 부터 담아온것 같네요...

    전도사님은 애슐리 왕 애용가라시네요..

    아직 총각이신데 애인이랑 함께 서울에서도 자주 가시는 곳이랍니다.

     

     

    다른 성도님들것도 찰칵 ~~~^^

    아주 다양하게 골고루 담아오셨네요..

     

     

    두그릇째 비우는데 전 속이 와글와글, 느글느글 첫 입맛엔 분명 맛있어서

    두번째로 담아서 먹는데 속이 영~~^^

    역시 난 얼큰찌개와 밥이 최고  급 국수국물을 얼큰하게 만들어

    폭풍흡입 하면서 진정시켰답니다. 

     

     

     

     

     

     

     

     

     

     

     

    마지막으로 원두커피로 입가심 ....

     

     

    원두커피에 아이스크림 섞어 마시면 맛있다 하여 급 혼합하여 마셔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해먹는 것이 이름이 뭐더라 가르쳐 주셨는데 전도사님이...

     

     

    아포카토라던가.. ...

    나요 ?ㅋㅋㅋ

    저 정말 촌스런 아줌마 맞구요 ...

    그래도 사는데 지장 없답니다..

    그래도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식당입구에 이렇게 예쁘게 선물포장을 장식해 놓았네요..

     

     

     

    이렇게 오늘은 교인들과 함께 즐거운 점심시간을 잘 보내고 맛난

    음식으로 좋은 시간을 잘 보내고 왔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