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릉포남동 동인병원입구 맛집 원조 동궁 염소탕
    맛집 2013. 1. 7. 12:49

    강릉 맛있게 하는 염소탕집을소개합니다..

    강릉 포남동 동인병원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원조 동궁염소탕인데요...

    오랫만에 시어머님과 친정어머님모시고 외식하러 갔네요..

    자주 모시고 가야하는데 그러지 못한것이 좀 죄송하더라구요..

    생일을 맞아 아들내외가 보내준 용돈으로 두 어머님들 모시고 갔는데

    오랫만에 드시는 염소탕이라 그런지 두 어머님들이 정말 맛나게 드시더라구요..

    맛나게 드시는 것을 보니 더 죄송한 마음이 들었답니다.

    앞으론 자주 모시고 나와 맛난 음식대접해 드려야겠어요..

     

     

    소스에 고기를 콕 찍어서 먹으면 맛나겠죠?/

     

     

    고추가 엄청매웠다는...

    근데 웃기는 것은 집에 왔는데 울 어머님 이 고추를 당신아들<제남편>이

    잘 먹더라면서 주머니에 넣어 오셨더라는 것..

    저희 시어머님 아들사랑이 넘치거든요...

    ㅋㅋㅋ

     

     

    이제 나왔네요 염소갈비전골...

    눈으로 맛 보세요 ^^

     

    보글 보글~~ 지글 지글 잘 끓고 있죠...^^^ ㅋㅋㅋ

     

     염소탕 깔끔하게 전부 먹으면 요렿게 밥도 볶아먹구^^

     

      우린 갈비전골을 주문했길래 당연히 갈비전골로 알고먹었고

    나중에 알고보니 계산은 그냥 전골가격을 받았다는것....

    우리가 먹은것이 그냥 전골인지 갈비전골인지 잘 모르겠고^^

    누가 손해고 누가 이익인지 도통 모르겠다는 ..

    다시가서 물어볼수도 없고

    주인이 손해보는 장사는 안하시겠죠***

    우리가 잘못알고 먹었다고 생각합니다..

    뭐 어찌되었든 전골을 갈비전골로 알고 맛나게 먹었으면 됐죠...ㅋㅋㅋ

     

     위에 건물만 있었는데 언제 증축을 했는지 옆에 다시

    확장한 건물이 있는 것을 보니 원조답게 맛있더라구요..

    강릉 오실기회가 있다면 꼭 한번들러보세요...

    강릉 가볼만한 음식점으로 추천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