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암보험가입시 이것만은 꼭 체크 (비교사이트추천)
    보험 2013. 7. 3. 22:21

     

    암보험가입시 이것만은 꼭 체크 (비교사이트추천)

     

     

     

    암 생존률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암환자가 급속도로 증가하지만 동시에 암생존률 역시 의학의 발달과 조기검진으로 높아지고 있음을 잘 알고 있죠...

    암을 치료하고 5년간 재발하지 않으면 암이 완치상태라고 보는데요...

    완치율이  최근에는 60%정도로  생존을 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가족중에 암환자가 발생하면 치료를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생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지요..

     

    그러나 혹시라도 암보험에 가입되지 않았다면 치료비 때문에  환자와 가족 모두 힘든 상황에 처할 수 있죠. ..

    만약 가장이 암에 걸렸다면 생활경제에 큰 타격을 받아 가족 모두가 받을 충격은 이루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암보험은 가장에게는 더 필요한 보험이며 꼭 필수로 가입해야하는 보험중에 하나인데요...

     

    암보험이 암발생률 증가로 인하여 손해율이 많다는 이유 때문에 점차보장이 축소되고 또 회사마다

    암보험 판매중지까지하고 있으므로 아직 암보험에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하루라도 빨리 암보험을

    준비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그럼 암보험 가입시 무엇을 가장 중요하게 체크해야 하는지 알아볼까요~~!

     

    ◆ 암보험은 평생 보장받아야 하므로 처음 가입시 여러 가지사항을 정확하게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갱신형인지 갱신형인지 또는 특정암은 보장되는지 고액암에 대한 보장금액은 어느정도인지 암진단금을

    어느정도로 설정하는 것이 좋은지 등 여러가지 사항을 알아야 하는데 이 모든 것을 개인이 혼자 알아보기란

    어려우므로 전문상담사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므로 상담사와 상담 후 결정 짓도록합니다.

    < 보험료 무료견적받기 링크>

     

    ◆ 보장기간은 긴 것이 유리합니다.

    평균 수명이 길어지므로 고령화가 진행됨에 따라 보장기간을 길게 잡는것이 좋습니다.

    예전에 가입한 보험이 가입기간이 짧다거나 보장이 너무 적진 않은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 가족력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특정암에는 가족력이 있으므로 암보험 가입시 가족력을 잘 판단하여 특정암에 대한 보장을 강화하는 것이

    보험금을 받을 확률이 높아지게됩니다.

     

    ◆ 암진단금액이 높은 상품이 좋습니다.

    보장상품마다 보장내용이 많이 변경되고 또 사망보험금, 수술비 ,입원비에 대한 보장금액은 늘어났지만

    암진단 금액이 축소된 경우가 있으므로 상품비교시 암진단금액이 높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 암보험은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진단율이 높아짐에 따라 보험사의 손해율도 높아져 보장이 축소되거나 보험료가 오르고 있습니다.

    암보험료는 앞으로 더 오를 것이라는 예상이 있으므로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가입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상품이 나에게 맞는 상품인지 비교하는 것인데 상품별로 비교하기란

    까다롭고 힘들 수 있으므로 전문상담사와 상담하시고 본인에게 딱 맞는 상품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선택하기 힘든 암보험상품 굿모닝리치에서 도와드립니다.

    암보험에 대하여 궁금하시다거나 가입계획이 있다면 무료상담신청하시고 상담받아 보시기바랍니다.

    가입시 첫회 보험료50%를 할인해 드리며 보험가입을 강요하지 않으니 부담없이 상담신청하셔도됩니다.

    굿모닝리치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