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릉맛집 하슬라해물찜
    맛집 2012. 2. 14. 06:00
                                            우리 가족이 자주 가는 해물찜식당이예요
                        그다지 넓은곳은 아니지만 항상 손님들로 북적대는 
                      식당으로 주위에서 꾀나 알려진 식당이랍니다.
    .                  해물찜과 해물탕 그리고 해물닭찜으로 메뉴가 그리 많은 것은 
                         아니지만 골고루 모두 먹어본 결과 해물찜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해물찜에서 해물이 빠져서는 안돼죠?그 해물이 싱싱해야
                                                 그 맛또한 향긋하니 좋은데

                                   어떤음식점엔 해물이 싱싱하지 않아 콤콤한 냄새와
                                        맛이 나서 영영찝찝한데

                          하슬라 해물찜 음식점은 한번도 그런적이 없더라구요.
                                        항상  싱싱한  해물로 손님들에게도 친절하게
                                 대하고 마음에 들어서 울 가족은

                                       이음식점을 자주 가곤한답니다.
    .
                       
                                  언제나 나오는 부침이네요.손녀딸이 아직 
                                     식당내부가 낮설어 가만히 있네요. 
                                       해파리부침도 맛있지만 요 옆에 있는
                                            장아찌가 맛있더라구요.    
     
                      

                                     지 엄마 무릎에서 떠나지 않고 있다가
                                      부침개맛을 보여주려는데~~



                                         떨떠름하게 받아먹던 요것이~~~


                                               아주 이젠 손에 들고 먹기시작했네요

              
                                         그러더니 이젠 더달라고 보채기까지 에고!1
                                              이젠 부침개 맛을 제대로 알았나봐요 ㅎㅎㅎㅎ                    


                              그러더니 이젠 계란찜까지 얼씨구 아주 입이 찢어지네요 ㅋㅋ
                                              이날 계란찜 두 뚝베기 비웠답니다.
                                           주인아주머니에게 어찌나 창피하던지..


                                           이젠 우리 어른들 먹을 준비를
                                             슬슬하시는 아주머니네요.
                                                         곧 해물찜이 나올 모양이네요



                                                              우와 ~~!
                          맛있는 해물찜  보긴 그래도 실제로 보면 더 먹음직스럽답니다
    .


                      좀 지저분하지만 맛있게 먹었다는 걸 보여드리기 위하여 인증샷~~~
                               정말 맛있는 해물찜 또 먹고싶다 ~~~ㅋㅋㅋㅋ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만든 손칼국수  (19) 2012.02.27
    파래전 & 도토리묵무침  (21) 2012.02.23
    강릉 맛있는 칼국수집  (14) 2012.02.19
    강릉 맛집 가자미정식  (11) 2012.02.12
    강릉맛집 "래원"  (5) 2012.02.08
    돌솥밥과 보쌈  (7) 2011.12.28
    안목옛동호횟집  (18) 2011.12.17
Designed by Tistory.